CHRISUPY

(엘에이 생활)구제용품이 필요하다면 & 기부가 하고 싶다면 미국의 아름다운가게 본문

엘에이 일상/생활

(엘에이 생활)구제용품이 필요하다면 & 기부가 하고 싶다면 미국의 아름다운가게

쿠리수피 2019. 5. 27. 07:04

 

 


 

 

우리나라에도 유명한 체리티샵 하나가있죠~

바로 아름다운 가게! 기부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아마 아실거에요.

 

사람들은 옷이나 안쓰는 물건들을 기부하고,

가게에서는 그 물건들을 싼 값에 팔아 수익을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곳에 사용하죠!

 

 

미국에서도 아주 유명한 체리티샵이있어요.

 

바로  'Good Will' 이에요.

 

 

기부문화가 많이 자리잡아서 그런지 가게가 곳곳에 아주 많아요!

 

저도 안입는 옷이 있어 기부를 하기도 했고

특히 저는 구제를 좋아하고 싸기 때문에 구매도 몇 번 했답니다! 

 

 

 

 

규모가 엄청크죠?

바지, 재킷, 스커트, 셔츠 등 모든 종류의 옷들이 있어요.

 

 

 

 

 

또 의류 뿐 만 아니라 서적, 음반 가전제품 등 다양하네요~

 

 

 

 

 

 

이런 인형부터, 컵 까지!

사실 기부를 할 때 특정 물품을 골라 받진않더라구요.

하자가있는지 확인도 안하고 다 받더라는ㅎㅎ

 

그래서 혹시 구매하실 때는 하자가 없는지 정확히 확인하는게 좋아요!

 

 

바닥에 나뒹구는 인형 ㅎㅎ

정리가 필요해 보이네요.

 

신기한 장식의 신발도 있네요~

특이한게 엄청 많아요 ㅎㅎ

 

가방도 종류가 엄청많네요~~

 

 

사실 제가 간 곳은 깔끔히 정리가 잘 되어 있는 편은 아니였어요.

 

 

그래서 제가 간 곳중 정리가 잘 된 곳 추천 드릴게요!

 

- 2520 Santa Monica Blvd, Santa Monica, CA 90404

 

 

 

입지 않는 옷이 많고 처리가 힘들다면 

Good will 에서 기부 추천드려요!

 

 

굿윌에서 찻잔 하나 너무 예뻐서 사왔어요 ㅎㅎ

마시는 용도로는 아니고 캔들용으로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Comments